|
자주하는질문
[거래완료]구매확정 방법이 궁금합니다.
구매확정은 구매자가 해당 거래를 완료하고자 할 때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.
■ PC 화면 : 로그인 > 우측상단 마이페이지 > 구매내역 > 구매완료
■ 모바일 화면 : 로그인 > 좌측하단 마이페이지 > 재능구매현황 > 작업완료 > 구매완료
거래창에 구매완료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, 전문가님이 거래창 내에서 작업완료 처리를 하지 않은 경우입니다. 거래창에 구매완료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전문가에게 작업완료 처리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구매완료는 의뢰인이 해당 거래를 완료하겠다는 의사표시이므로, 신중히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.
|